「高雄-鼓山」海山花園咖啡館해산가든 카페

餐廳簡介레스토랑 소개  

海山花園咖啡館是營業了相當久的柴山秘境咖啡花園,距離西子灣大約五分鐘距離,上一次拜訪是2012年6月,2023年查閱發現這間咖啡廳還是很受歡迎。是一間景觀咖啡廳,適合外出走走或朋友聚會。 
해산가든 카페는 오랜 기간 운영되고 있는 채산비경 카페 가든으로, 서해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지막 방문은 2012년 6월이었고, 2023년에 조회해보니 이 카페는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곳은 경치가 아름다운 카페로, 외출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적합합니다.


舒適環境편안한 환경 

餐廳是個戶外的用餐區域,有許多的植物圍繞在旁邊。
可以遠眺海洋,餐廳也有提供了躺椅可以好好欣賞。
是個可以放鬆的用餐地點。
이 레스토랑은 야외 식사 공간으로, 주변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해를 바라볼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휴식용 의자도 제공하여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식사 장소입니다

只不過戶外環境難免蚊子多,下午時分拜訪的話,可以噴灑一下防蚊液預防喔
야외 환경은 모기가 많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오후에 방문하실 경우 모기 방충제를 뿌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美味餐點맛있는 음식

這是一間輕食的餐廳,有咖啡也有花茶,我們則是點了一些炸物來當點心。 
이곳은 경미한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커피와 꽃차도 판매하며, 우리는 간식으로 몇 가지 튀김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我們的餐點水果茶、薯條和雞米花
우리의 식사는 과일차, 감자튀김, 그리고 치킨 너겟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周邊景點주변 관광지 

咖啡廳位置靠近海岸,所以自然有美麗的海景可以欣賞,前往的路途中也會經過中山大學和西子灣。
카페는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므로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는 길에는 중산대학교와 서해안도 거쳐갑니다.

營業時間和地點 

營業時間:星期一~星期日13:00–23:30
地址:804高雄市鼓山區柴山大路31-2號旁
영업 시간: 월요일~일요일 13:00~23:30
주소: 804 가오슝시 고산구 재산 대로 31-2 옆

其他備註기타 참고 사항

我們初次拜訪這裡的咖啡館,剛好是和好朋友的狗狗初次見面,雖然在2023年也已經離世,偶然找回這篇文章與記憶,總覺得還可以找時間重回舊地找記憶!
우리는 이 카페를 처음 방문했을 때, 우리의 좋은 친구와 강아지가 처음 만난 순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2023년에 강아지는 이미 세상을 떠났습니다. 우연히 이 글과 추억을 다시 찾아보면서, 옛날 장소를 다시 방문하고 추억을 찾을 시간을 만들고 싶어요!

NA201206241626050008-02-800000





那時候的天氣也是颱風天後的晴天,最近也剛好經歷過杜蘇芮颱風的侵襲
당시 날씨는 태풍 후 맑은 날이었고, 최근에도 딱 좋아서 두수레 태풍의 영향을 겪었습니다.

颱風帶來豐沛的雨量,在2023年的這年,前半年的乾旱,終於因為杜蘇芮緩解了水情。
The typhoon brought abundant rainfall, relieving the water shortage that occurred during the first half of the year in 2023.
태풍은 풍부한 강우를 가져와서 2023년 상반기에 발생한 물 부족을 완화시켰습니다.

即時來的杜蘇芮,整整讓我們放了兩天的颱風假。
Due to Typhoon Doksuri's timely arrival, we were granted a full two-day typhoon holiday.
독수리 태풍의 적시적인 도착으로 인해, 우리는 두 날 동안 전체 태풍 휴일을 받았습니다.

留言

最新文章